시너지 앱: 강력한 인력 관리 동반자
Synel의 Synergy 앱은 그들의 워크포스 관리 플랫폼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동반자로, 다양한 모듈에서 확장 가능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Synel의 소프트웨어 스위트와 원활하게 통합되도록 설계된 Synergy 앱은 직관적이고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를 제공하여 작업 업무를 간소화합니다.
Synergy Workforce와 함께 사용할 경우, 인가된 사용자는 출퇴근을 쉽게 기록하고 휴식 시간을 기록하며 휴가를 요청하고 승인할 수 있으며, 캘린더를 확인하고 수동으로 시간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시간 비용 모듈을 사용하면 사용자는 활동을 시작하고 종료할 수 있으며, 현장 관리 모듈을 통해 이동 시간을 기록하고 사진을 찍고 작업 시트를 자동으로 작성할 수 있습니다. 문서 모듈을 사용하면 사용자는 작업 허가증을 스캔하고 업로드하고 문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출입 제어 모듈을 통해 쉽게 체크인 및 체크아웃할 수 있습니다.
Synergy Expenses 사용자를 위해, Synergy 앱은 비즈니스 경비 및 주행 거리를 입력하고 제출하며, 관련 영수증을 첨부하고 특정 비용 센터와 기간에 경비를 할당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사용자는 앱 내의 도움말 및 지원 섹션에 접근하여 문제 또는 성능 문제를 보고할 수 있습니다. Synel은 개인 정보를 수집하지 않고 개인 데이터를 우선시합니다.